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리뷰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 후기, 밀레니즈 루프 정품 느낌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익한 IT 리뷰를 전해드리는 테크피디아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다가 뜻밖의 발견을 했습니다. 바로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입니다. 가격은 5,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언박싱을 해보니 마치 밀레니즈루프 정품 느낌이 나는 듯합니다. 색상은 메탈 실버입니다.

스트랩은 메탈 소재이지만 부드럽게 착 감기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밀레니즈루프 정품과 비교했을 때 약간의 두께감이 느껴지지만, 착용감은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 사이즈는 42mm, 44mm, 45mm, 49mm까지 호환이 됩니다. 제가 현재 사용 중인 애플워치 울트라와 애플워치9 45mm 모두 호환이 잘 되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제품의 만듦새와 짜임새가 뛰어나더군요. 메탈 소재의 표면이 상당히 부드럽고 유연합니다. 착용했을 때도 큰 부담없이 휘뚜루마뚜루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애플워치 스트랩입니다.

하루정도 착용한 상태에서 생활을 해보니, Apple 밀레니즈 정품 대용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만, 정품의 퀄리티를 완벽히 따라 하지는 못했기에 서브용으로 착용하시기에는 적합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5,000원에 이런 좋은 스트랩을 착용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집 앞에 위치한 다이소에 이런 저렴하고 만듦새가 좋은 스트랩을 판매하고 있어서 기쁩니다. 오늘 소개한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 메탈 제품 외에도 운동용 스트랩도 판매 중이던데,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살펴보려고요.

오늘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